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GREETING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열린마음 민사전담센터입니다."

민사소송에 있어서 변호사 조력의 핵심은 충분한 소통을 통한 정확한 사건 파악, 유리한 증거와 법리를 찾기 위한 집요한 노력,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변론, 폭넓은 경험을 통한 신속한 사건처리 등에 있다고 할 것입니다.

저희 법무법인 열린마음은 법인명이 암시하는 것처럼 언제나 의뢰인과의 소통을 통해 과정과 결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통은 승소를 위한 필수적인 도구일 뿐만 아니라, 요즘 광범위하게 시도되고 있는 화해, 조정 등 소송외적 분쟁해결제도(ADR : Alternative Dispute Resolution)에 있어서도 합리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지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저희 법무법인은 10년간 수백 건의 민사사건을 처리한 대표변호사의 폭넓은 경험을 구성원들과 충분히 공유하면서, 언제나 내 일처럼 꼼꼼하게 사건을 처리하기 때문에 늘 의뢰인들에게 만족할만한 결과를 도출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앞으로도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법무법인 열린마음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며, 여러분들에게 따듯하고 든든한 solution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법무법인 열린마음
대표번호사

법무법인 열린마음 민사센터 |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 137번길 44, 303호 (서림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791-81-00968 | Copyright ⓒ 2018 법무법인 열린마음. ALL rights reserved  ADMIN